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맛집] 동대문 소문난 만경식당

by 마자요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저녁 맛저입니다. 드디어 백신을 2차까지 다 맞았습니다. 백신을 맞고 오면 이상하게 식욕이 많이 돌고 잠도 많이 오더라구요. 밥을 해먹는걸 더 좋아하긴 하는데, 백신도 맞았고 사실 해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콩나물국이 먹고 싶었는데 콩나물국밥 파는 곳만 많더라고요. 열심히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동대문 소문난 만경식당이라는 곳에서 콩나물국이 있길래 콩나물국과 제육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야채 많이 먹고 싶어서, 요청사항에 남겼더니 넉넉히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혼자먹을거였는데 막상 이렇게 다 늘여놓으니까 너무 양이 많았어요. 다음날까지도 넉넉히 먹겠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제육쌈밥에 같이 오는 된장찌개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여기 주문하게 되면 단품으로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제육은 항상 맛있는거 아시죠. 실패할 수 없는 메뉴라서 메뉴를 못고르겠으면 제육으로 주문하게 되는것 같아요. 근데 이 날은 제가 백신을 맞아서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던건지, 아쉽지만 매운맛을 제외하고 별다른 맛이 안느껴져서 그냥그냥 생존을 위해서 먹었습니다.

콩나물국은 오래 끓여서 콩나물도 김치도 흐물거리는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근데 딱 이 집이 푹 끓여서 김치가 흐물거리는 제 취향저격 김치콩나물국이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이날 배달을 시킨 가장 큰 이유는 사실 쌀이 떨어졌었어요. 쌀을 오래두고 먹으면 안좋다고해서, 작은거를 사다가 먹고 있는데 너무 자주 떨어지네요. 무튼 메뉴를 주문해서 밥도 2개가 오는게 당연했지만, 밥이 2개가 있어서 두끼는 해결할 수 있다는 생각에 든든했습니다.

동대문 소문난 만경식당, 처음 먹어 본 후기는 잘 모르겠어요.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배달도 빠르고 양도 넉넉했지만, 맛이 너무 그냥 그랬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에는 시켜먹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